책속으로...
고객 졸도 서비스
수리수리동술이
2009. 9. 14. 21:38




책 속으로

서비스도 차별화해야 하는 시대, 고객 졸도 서비스가 정답이다! 고객 만족, 고객 감동을 넘어 고객이 졸도할 정도의 혼이 담긴 서비스를 해야만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으며, 또한 불황을 극복하고 번영의 길로 나아갈 수 있음을 역설하는 책. 주요 기업, 금융회사, 공공기관 등의 섭외 1순위 강사인 문충태 박사의 고객 졸도 서비스의 핵심을 완벽 정리한 책으로 고객서비스의 새 지평을 보여준다.이 책은 무조건 서비스의 중요성만을 강조하거나, 기존의 서비스 패러다임 내에서 동어반복적인 서비스 구호들을 남발하지도 않는다. 오직 혼(魂)이 깃든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감성과 진심에 호소함으로써 고객이 인간적인 유대감을 느끼는 가운데 매출이 자연스럽고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구체적으로 이 책은 독자들이 서비스의 실전감을 느낄 수 있도록 회사, 은행, 병원, 식당, 호텔, 백화점 등 다양한 업종에서의 서비스 성공과 실패 사례를 보여주며, 각 테마의 끝에 졸도 서비스의 핵심을 정리해 주고 있다.- 출판사 제공


이 책은..

나의 평가





지금은 서비스의 기초라고 볼 수 있는 내용이 많습니다. 고객졸도라기 보다는 큰만족을 줄 수 있을 정도의 지침서라고 보시면 될 듯 싶네요. 일단 실례를 들어서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 고객서비스의 마인드를 키우시기 원하는 사람들이 꼭 한번 읽어보면 도움이 될 책입니다.
